
Tri-achnid 조작법:마우스
체인 크리처의 거미 괴물의 생존 탈출게임 리뷰
현재 상단에는 10분 정도의 영상이 준비되어 있으니 유저께서는 단 한 번만 감상하시더라도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 여겨지고 있어요.
영상을 바라보면서 미션을 차례대로 클리어할 수 있도록 해야 손쉽게 각 주어진 미션을 마스터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여겨지고 있어요.
거미와 비슷한 다리 모양을 하고 있는 몬스터들 하지만 자신들을 잡아먹는 더욱 무섭고 강력한 힘을 갖고 있는 괴물이 나타나 여지없이 마구 잡아먹어 버리고 있으니 서둘러서 이곳 위험한 지역에서 안전 거리로 벗어나야만 목숨을 유지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이렇게 못생긴 괴물이 뒤따라와 잡아먹으려 하는데 조심스럽게 마우스 클릭을 통해서 다리로 하나씩 절벽들을 잡아 나가면서 미션을 진행하도록 하세요. 각 미션마다 2분이면 안전하게 완성하면서 최종 스테이지까지 쉽게 완성해 나갈 수 있어요.
막강한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작품으로 아이들이 진행을 하여도 될 만큼 잔인하거나 폭력적이지 않아서 플레이를 하는 데에 있어 지장을 초래하지 않고 있으니 유용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좋은 생각이 들고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어둡고 컴컴한 곳에 있던 캐릭터가 살고자 어디론가 계속해서 도망을 치고 있으니 각 사용자께서는 캐릭터를 각 미션 완료 장소로 안전하게 이동하여 미션을 차례대로 완료하도록 효과적인 방식으로 각 스테이지를 멋지게 공략해 나가야만 한답니다.
절벽을 오를 때에는 짧게 이동하지 마시고 길게 이동을 해주시는 것이 조금이나마 안정감을 찾아낼 수가 있어요. 또한 신속함도 갖고 있으니 목적지까지 도달해 나가도록 정성껏 캐릭터를 마우스 컨트롤해 나가줘야 할 것만 같습니다.
가장 높은 레벨까지 도착하고 싶다면 잡아먹히지 않도록 해야만 한답니다. 자칫 조금만 실수를 유발하여도 좋은 기록을 경신할 수 없는데 항상 머릿속으로 생각을 하면서 정해진 목적지로 빠르고 안정감 있게 이동해야 한답니다.
미션을 하나씩 공략해 나가게 되면 다음 단계는 당연히 더욱 어려운 방식으로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최종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그 순간까지도 열심히 컨트롤하면서 미션을 클리어를 무사히 진행하도록 많은 주의를 하면서 진행을 해야만 쉽게 클리어해 나갈 수 있어요.
언제 뒤따라와 공격을 행할지 모르는 상태로 서둘러서 목적지로 이동해 나가야만 한답니다. 가장 무난한 모습으로 각 스테이지를 완성해 나가줘야만 좋은 성적을 만들어 높은 레벨을 클리어할 수 있을 것으로 여겨지고 있어요.
긴 다리와 날카로운 가시가 박혀 있는 톱을 가지고 이렇게 높은 언덕들을 손쉽게 이동해 나갈 수 있어요. 서둘러서 이 시간 가장 무난한 모습으로 각 스테이지를 마스터해 나가도록 절묘한 마우스 클릭을 이루어야만 가능하게 되어 있어요.
한참을 진행해야 할 만큼 이번 게임은 원활한 즐거움을 최대한 느낄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초기부터 마지막까지 높이 컨트롤하면서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한번 만들어도록 해주세요.
높은 단계까지 올라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진지한 플레이를 가장 최우선이라 설명을 할 수가 있어요. 정성껏 모두 마음 내키는 대로 하면서 미션들을 이상 없이 수행해 나가도록 신경을 써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이렇게 비좁은 동굴 안에서는 더욱 빠르게 움직이기 힘들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조심스럽게 다른 장애물과의 충돌을 피하면서 미션을 해쳐 나가도록 컨트롤하면서 미션들을 완수해 나가야만 하는데 그럼 거미 괴물의 생존 탈출게임을 즐겁게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