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시무시한 괴물 물고기가 등장하는 식인물고기 피드 어스 해적편 게임으로 바다에 나와 휴가를 즐기는 많은 사람들을 괴롭히면서 잡아먹는 게임입니다.
조금은 잔인하면서도 사람들이 놀라면서 도망가는 모습이 리얼하게 만들어진 플래시 게임입니다.
예전에 등장한 피라냐 게임하고 비슷하게 진행이 되며 플레이 시에는 큰 무리 없이 쉽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바다의 공포: 식인물고기 피드 어스 해적편 게임 리뷰
체구는 무지 작지만 이빨만큼은 큰 상어만큼 날카로운 이빨을 갖고 있어 큰 물고기뿐만 아니라 사람들까지 공격을 하니 정말 조심해야 할 물고기 중 대상 일호라 칭할 수 있어요. 그러면 이 시간 사람들을 마구 잡아먹는 식인 물고기를 컨트롤하면서 휴양지로 놀러 온 많은 사람들을 놀래켜 주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식인 물고기를 보면서 무서워하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느낌을 전달받게 되어 더욱 재미를 더해 나가는 기분이 들고 있으니 괜찮은 작품이라고 여러분께 설명을 하고 싶습니다.
넓은 바닷속을 혼자서 헤매고 다니는데 주위에는 작은 물고기조차도 이동하지 않고 있으니 잔잔하고 고요함을 보여주고 있는 것만 같아요. 그러면 서둘러서 수면 위로 올라가 다양한 먹이감들을 찾아 나서 주어야 합니다.
제한시간 안에 많은 먹이를 먹어나가면서 서서히 진행하는 게임으로 연속해서 잡아먹게 되면 지금처럼 콤보가 활성화되면서 생각보다 더욱 높은 점수를 획득하면서 주어진 임무를 완벽히 소화할 수 있습니다.
바닷속에는 온갖 잡동사니가 있는데 바닷가에다 지저분한 쓰레기를 버려선 안 되겠죠. 그럼 주위를 살피면서 최우선적으로 배고픈 이를 채워 나가야 하는 만큼 먹이감이 있는지 주위를 살펴보시면서 목표지점으로 빠르게 이동해 주세요.
바로 언덕 위에 한 아저씨가 서 있으니 수면 밖으로 튀어 올라가 아저씨를 바닷속으로 빠뜨리게 한 다음 잡아먹어 주시면 포인트가 올라가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이렇게 어렵게 느껴지지 않고 플레이되기 때문에 쉬운 컨트롤이 예상됩니다.
주위에 물고기 두 마리가 있지만 먹어봐야 성에 차지 않으니 그냥 지나치고 있는 주인공 작은 몸집이지만 먹는 것에 있어서 자기 몸보다 수백 배까지도 먹을 수 있을 만한 식성을 자랑하는데 더욱 조심해야 하는 괴물이에요.
사람들이 물속에 빠져 버렸다면 생존을 거의 제로에 가까울 정도로 괴물은 가차 없이 공격을 행하면서 날카로운 이빨로 강력한 공격을 하고 있어 쉽게 잡아먹어 버리는 나쁜 습성을 갖고 있어요.
단단한 나무로 만들어진 배를 이빨로 이렇게 산산조각 내버리면서 사람들이 바닷속으로 빨려 들어가게 한 다음 잡아먹는 영리함도 갖고 있으니 이런 괴물 물고기가 실제로 존재한다면 휴가철에 바닷가 가는 것은 꿈도 못 꾸겠죠.
깊은 바닷속으로 내려가면서 물고기에게 계속적인 공격을 당하면서 혈흔을 흘리는 장면을 보고 있으니 조금은 무섭다는 생각이 들면서도 엽기적인 게임이라는 생각도 들고 있어 플레이하는 데에는 지장이 없는 것 같아요.
물고기는 저주받은 악령의 물고기로 최초 화산 근처에 있는 깊은 동굴 속에 있는 단단한 돌무덤에 갇혀 있게 되었지만 돌무덤이 열리면서 이렇게 사람들을 공격하며 자유로운 삶을 살고 있어요.
마지막까지 정성을 다해 괴물 물고기에게 먹이를 주기 위해 바닷속에 있는 다양한 물고기와 수면 위에서 배를 타고 즐기는 다양한 사람들까지 모두 잡아먹으면서 키워 보았지만 정작 스코어 외에는 주인공이 커지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시고 식인물고기 피드 어스 해적편 게임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