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석궁을 사용하면서 몰려오는 좀비들을 물리치면서 목적지까지 주인공이 죽지 않고 도착하는 임무를 가지고서 플레이되는 좀비 생존 플래시 게임입니다. 흑백 화면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그림자 방식으로 플레이되고 있다는 느낌을 주고 있는 작품입니다. 주어진 임무를 손쉽게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연속 사격을 펼쳐 주어야 합니다.
어두운 밤 묘지를 돌아다니면서 출몰하는 적들을 석궁을 이용하여 물리쳐야 하는데 재장전을 통해서 연속 사격이 이루어지게 해야 막힘없는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어요. 난이도가 쉽게 플레이되고 있으니 누구나 높은 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어요. 그럼 여러분들께서 직접 플레이를 진행해주셔서 즐거움을 온몸으로 만끽하면서 플레이를 진행해보세요.
DEAD AND FORSAKEN 데드 앤 포세이큰 좀비 대격전 게임 컨트롤
이동 : A, D 공격 : 마우스 재장전 : R /Space달리기 : AA/D
좀비 퇴치 작전 좀비 생존 플래시 게임 팁 정보
주인공은 생존시켜 가면서 출현하는 다양한 좀비들을 없애 줘야만 주어진 임무를 신경 써 나가면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해야 많은 점수를 달성해 나가실 수 있게 된답니다.
밑으로 내려가면서 모이는 대로 사정없이 석궁을 날려 주시면 한 마리씩 쓰러져 나가면서 포인트를 얻어낼 수가 있습니다. 많은 플래시 슈팅 게임을 즐겨 보았지만 지금처럼 쉬운 플레이는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쉽게 클리어할 수 있어요.
서둘러서 이동하다 보면 갑자기 나타나 공격하는 좀비에게 타격을 입을 수 있으니 천천히 여유로운 마음가짐으로 한 발 한 발씩 이동을 해주시는 것이 더욱 안정감 있는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되는군요.
높은 언덕을 올라가기 위해서 나무 계단을 한 발짝씩 이동을 하는데 대기에 좀비 한 마리가 서성이고 있으니 석궁을 이용하여 빠른 공격을 해주세요. 한 방에 죽지 않으니 두세 방 맞혀 줘야 합니다.
여러 발을 한 번에 다 사용하고 나면 재장전 시간이 있으니 속으로 몇 발을 사용하였는지를 생각하면서 미리미리 재장전을 해주시는 것이 나중에 괴물들이 여러 마리 밀려 나올 때 손쉽게 제거해낼 수가 있습니다.
달빛에 반사되는 불빛만을 의지한 채 무서운 공동묘지 안에서 펼쳐지는 슈팅 게임. 수많은 좀비들을 제거해 나가며 정해진 목표 지점까지만 생존하여 통과해 주시면 모든 임무를 마무리 지울 수 있습니다.
단순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는 작품으로 모든 플레이 화면이 흑백으로만 보이고 있어 더욱더 어두움을 잘 표현하고 있는 것 같다는 느낌을 상당히 전달받을 수 있는 작품이라 할 수가 있죠.
플레이를 하면서 여러 발의 석궁을 맞고 뒤로 쓰러지고 있는 좀비 녀석. 연사 속도가 상당히 빨라 한 번에 다섯 발씩 빠르게 발사할 수가 있지만 재장전을 자주 하고 있다는 큰 단점을 갖고 있습니다.
이번 게임은 확실하게 다른 슈팅하고는 한 차원 다른 이미지를 보여 주고 있으며 누구나 간단히 진행할 수 있을 정도로 난이도가 손쉽게 구성이 되어 있어 클리어하는 데 어려움을 느낄 수 없답니다.
긴 다리를 건너는 순간 양팔을 벌리면서 서서히 주인공에게 공격을 해오고 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신속한 공격을 해야 무사히 임무를 안전하게 완성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말씀드리고 싶군요.
다리를 건너가면서 이제 거의 다 주어진 지점까지 도착하게 되는 주인공. 아무런 피해도 입지 않고 오로지 석궁 하나만을 의지한 채 혼자서 용감히 수많은 좀비들과 싸움에서 승리를 보이고 있어요. 데드 앤드 포세이큰을 즐겁게 이 시간 신나게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