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그린 한 편의 영화같은 인간 키우기 감동적인 게임을 지금 즐길 수 있습니다. 사람이 갓난아이로 태어나면서 부모님께 사랑을 받고 추후에 학교에 들어가 십수 년의 시간을 걸쳐 모든 과정을 맞히고 좋은 직장을 얻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지요.
그렇게 만나고 결혼생활을 통해 아이들도 낳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다가 점차 나이를 먹어 나중에는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노인이 되면서 죽음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짧은 시간 안에 감상할 수 있어요.
And everything start to fall 사람 시간 여행게임 조작법 마우스 사용
정말 이 게임만큼은 누구나 한 번쯤은 마지막까지 모두 완료해보시라고 권장해 드리고 싶을 정도로 작품성이 뛰어나다고 설명할 수 있어요.
태어남에서 떠남까지 인간 키우기 감동적인 게임 팁 공략
어떻게 보면 긴 인생일지 모르지만 작품에서는 인생은 그렇게 길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며 플레이하면 공감대가 형성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 게임을 통해서 인간의 인생을 다시 한번 바라보도록 해보세요.
처음 플레이 화면으로 주인공이 병원에서 갓 태어나 아장아장 귀엽게 걸으면서 장난감을 지나게 되면 꼬마 아이로 급성장하여 신나게 빠른 걸음으로 이동을 합니다. 성장해 나갈수록 주인공은 이동 속도가 빨라집니다.
게임 화면은 계속해서 내려오는데 화면에 갇히지만 않게 플레이를 하면 됩니다. 하지만 장애물에 걸리거나 느린 조작으로 가려지게 된다면 화면 위로 올라가 다시 플레이를 진행하게 됩니다.
캐릭터가 위로 올라갈수록 현재 상황을 보여주는데 학교 친구들과 신나게 야구 게임을 즐기는가 하면 아이들과 즐겁게 놀이기구를 타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유익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게임을 하시면 위에서 나타나는 그림의 모습처럼 저학년인 만큼 수학과 영어의 기본인 알파벳을 배우고 있네요. 위로 올라갈수록 학력이 점차 높아지는데 임무를 진행하면서 왠지 내 자신도 저런 추억이 있었는데 하면 잠시 감상하게 된답니다.
귀여운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하는 장면과 친구들과 놀이터에서 모래를 가지고 예쁜 성을 만들고 집에 와서는 동생과 텔레비전에 연결하여 게임을 즐기는 모습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해 보았겠죠.
대학교에 들어오면서 컴퓨터에 빠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친구들과 술을 마시며 노래를 부르고 담배 연기를 내뿜으며 시간을 허비하는 장면도 빼놓지 않고 보여주는데 왠지 나를 보고 있다는 생각이 납니다.
위로 갈수록 난이도가 점차 어려워지고 있어 아무리 조작을 잘하시는 분들이라도 몇 번의 실패를 경험하고 목적지까지 도달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조작이 서투른 분들은 임무를 완료하지 못한다는 말은 아니랍니다.
이제 나이를 지긋하게 먹고 할아버지가 되어 손주와 함께 놀아 주면서 체력은 현저하게 저하되어 움직이는 속도가 유치원 때보다도 느려지게 되었어요. 그만큼 보다 빨리 조작해야만 화면에 가려지지 않게 됩니다.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고 있는 할아버지 화면을 보면 술 담배 아이스크림 먹지 말아야 하는 음식들이 나타납니다. 왠지 보기만 해도 서러운 기분이 드는데 정말 누구나 노인이 되면 어쩔 수 없는 것이지만 먹고 싶은 것도 먹지 못하고 하고 싶은 것도 아무것도 할 수 없다면 답답하고 슬플 것 같아요.
이제 드디어 주인공이 모든 생을 마치는 시간으로 이렇게 자식들이 보는 가운데서 장례가 치러지고 있어요. 이 인간 키우기 감동적인 게임이지만 현실에 와 닿는 기분이 들어 가슴이 움츠러드는 것을 느낄 수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