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할 때 즐기면 최고의 재미를 주는 귀여운 병아리 대포 쏘기 게임을 위에서 해볼 시간입니다.
미션에 대해서 안내를 하자면 노란색의 아기 병아리를 대포로 쏘아 올려 각 스테이지마다 병아리 한 마리를 어항에 빠뜨리기만 하면 미션을 완료할 수가 있습니다. 정해진 시간과 횟수가 정해지지 않고 있어 계속적으로 날려 보면 각 맵을 클리어 하실 수 있어요.
하단에서 대포를 이용해 각도만 조절하여 힘껏 쏘아 올리고 있으니 정확히 목표물을 향해 이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다양한 장애물들이 등장하여 병아리가 어항으로 들어가지 못하게 방해를 하는데 답답할 노릇입니다.
최선을 다해 머릿속으로 생각을 하면서 임무를 수행해야만이 좋은 답을 찾아낼 수 있을 것 같아요. 플레이하면서 부담이 가지 않을 정도로 난이도로서 오랜 시간만 투자하신다면 누구나 손쉬운 정도로 클리어하실 수 있을 정도로 단순한 플래시 게임입니다.
Chicken Cannon 치킨 캐논 물리 기반 퍼즐 게임 컨트롤 : 마우스
정확하게 발사하는 미션의 귀여운 병아리 대포 쏘기 게임 팁 정보
스타트 버튼을 눌러 주시면 바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우리 귀여운 삐약이들이 시원하게 목욕을 할 수 있도록 물속으로 풍덩 빠지게 해주세요. 어렵지 않게 진행되고 있으니 어린아이들이 플레이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 지금 보시는 것이 병아리를 대포 속으로 집어넣어 저 높이 언덕 위에 있는 조그마한 어항에 풍덩 빠뜨리려 하는데 정확한 각도 조절을 통해서만 이루어질 수가 있는데 사용자께서는 알맞은 각도를 지정해야만 합니다.
키보드 방향키를 움직여 가면서 목표물을 향해 가감하게 발사해 주세요. 원활한 공격을 통해서 안전하게 병아리들을 어항으로 넣을 수 있으니까요. 제목 그대로 “날아라 병아리”라 짓는 것이 더욱 잘 어울릴 것 같군요.
이번 스테이지에서는 이렇게 대포로 쏘아 올리면 도미노처럼 형성이 된 이곳에서 왼쪽부터 시작하여 오른쪽으로 우르르 무너지면서 계속적으로 어항 바로 앞에 있는 병아리까지 다가가 일자 막대기가 쓰러지면서 병아리를 밀어 넣는답니다.
바로 이렇게 미션이 클리어 되고 있습니다. 한눈에 봐도 이해하시겠죠. 이렇게 각 스테이지를 안전하게 장식해 나가시면 될 것 같아요. 대부분 이렇게 손쉽게 해치울 수 있지만 간혹 어려운 난이도가 등장하는데 긴장 좀 해야만 한답니다.
과연 이번 미션은 또 어떤 방식으로 저 멀리 있는 아기 병아리를 물속으로 빠뜨릴지 생각을 하면서 플레이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무한으로 발사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있지만 만에 하나 길이 막혀 버린다면 게임을 끝낼 수는 있습니다.
위를 공격해도 아무런 변화를 느끼지 못하고 이렇게 하단을 공격하는데 단단해 보였던 블록이 허물어지면서 오른쪽 끝 쪽에 있는 쇳덩어리를 때려 간신히 삐약이를 어항으로 들여보내고 있으니 날리기 미션을 완성하고 있군요.
어느덧 네 번째 단계까지 와버렸네요. 다양한 재미를 불러일으키는 플래시 작품들 요즘 들어 일반 PC 게임보다는 간단하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게임들이 더욱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 아시나요.
여기에서는 빨간색으로 만들어진 막대기를 앞에 있는 것을 명중 시켜 주면 하나씩 쓰러져 나가면서 오른쪽 맨 끝 쪽에 있는 병아리를 우측 어항으로 떨어뜨리고 있으니 무사히 임무를 완성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바로 이번 스테이지가 초보존에서 가장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는데 아무리 공격을 해도 나무 상자가 입구를 가리고 있어 생각보다 쉽게 임무를 클리어하지 못하고 몇 번이고 미션을 실패하여 새로 고침을 통해 재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쇠사슬로 묶여 있는 쇳덩어리를 공격하면 박스가 어항 입구 쪽으로 떨어지면서 이렇게 길을 가로막아 버리고 있으니 여기서부터는 사용자께서 직접 곰곰이 머릿속으로 생각을 통해서 절묘한 컨트롤을 해야 깰 수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