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멸 악마와의 전투 플래시 게임하기 – Perdition

파멸 악마와의 전투 플래시 게임하기 – Perdition



이번 보여드릴 중독성있고 심심할 때 플레이 하면 재미있는 파멸 악마와의 전투 플래시 게임은 주인공이 많은 죄를 짓고 죽음을 당하면서 천국으로 올라가지 못하고 지옥으로 떨어지면서 무서운 모험이 시작됩니다.

주위에는 주인공과 같이 이승에서 못된 행동들을 한 사람들이 이루 말할 수 없는 고통을 매일 같이 끊임없이 받고 있는 것을 지켜볼 수가 있어요.

나도 무서운 이곳에서 여러분께서는 캐릭터를 컨트롤하여 안전한 곳으로 도망칠 수 있도록 컨트롤을 보여줘야 합니다.

아무리 죽어도 계속해서 살아날 수 있는 지옥인 만큼 순간적인 판단을 하면서 각 스테이지에 있는 악마들과 장애물만 뛰어넘어 가주시면 완료할 수 있습니다.

파멸 악마와의 전투 플래시 게임 Perdition

Perdition 영혼의 탈출 게임 조작법 이동 방향키 점프 X키

 플레이를 하게 되면 끔찍한 장면들을 보여주고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엄청난 두려움을 느끼고 주인공이 지옥에서 수없이 공통 속에서 살아날 자신이 없고 계속해서 어디론가 도망을 가려 하는데 여러분께서는 컨트롤하여 캐어 해 나가도록 하세요.

 죄악의 대가:  파멸 악마와의 전투 플래시 게임 팁 정보

역시 지옥이란 곳은 절망밖에는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캐릭터를 이동시켜 나가면서 주위에는 온통 불쌍하게 죄를 받고 있는 사람들이나 또는 잔인하게 처형당해 죽음을 맞이한 시체들로 쌓여 있는데, 이야 말로 살떨릴 정도로 무서움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조금은 어려운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는 있지만 조작 모습을 이해하면서 앞길을 가로막고 있는 악마들만 조심해서 잘 피해 나가신다면 분명히 좋은 플레이를 찾아 낼 수 있을 거라 예상이 들고 있어요.

높은 언덕에서 떨어져 단단한 땅바닥에 쓰러져 버렸는데 이렇게 큰 타격에도 불구하고 고통만 당하지 죽지 않는데, 이야 말로 괴로운 시간을 매일 같이 보내야만 한답니다.

역시 천국과 지옥은 난 차이를 보여주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람에게는 누구나 죽음을 맞이하면 가고 싶지 않은 곳이 지옥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만큼 어두운 세계에서 매일같이 지상에서 지은 죄값을 평생 아니 영생동안 받아야 하므로 이 얼마나 어의 없고 허탈한 기분이 들 수밖에 없을 것 입니다.

한참을 진행해야만 초기보다 안전한 지대로 도망을 치면서 캐릭터를 캐어할 수 있지만 앞으로 이동해 나갈수록 많은 사람들을 구경할 수 있는데, 하나같이 몰골이 기물과 같은 모습으로 변해버려 괴물처럼 보이고 있어요.

서둘러서 신속하게 뜀박질을 하면서 시간이 지체되기 전에 컨트롤을 신나게 해야만 한답니다.

그래야만 쉽게 플레이를 이어가면서 가장 높은 단계까지 올라가면서 지옥을 벗어날 기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제아무리 강력한 힘을 갖고 있다 하여도 지옥 안에서는 힘을 발휘할 수 없을 정도로 하찮은 인간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반항하지 못하고 매일같이 반복적으로 수없이 고통을 받아가면서 임무를 완료해 나갈 수 있어요.

아무리 달리고 또한 다른 장소로 건너가도 평온한 곳은 찾아볼 수 없는데, 과연 이곳에서 빠져나갈 수 있는 곳이 있긴 한지 궁금하답니다.

자, 각 여러분들께서는 저처럼 중도에 포기하지 마시고 최선을 다해 앤딩까지 볼 수 있도록 하세요.

배가 고파서인지 앉아만 있는데, 당연히 지옥 안에서는 먹을 수 있는 음식이 하나도 없는데 사람들마다 굶주림 탓에 살이 모두 빠지고 앙상한 뼈만 남고 있는데, 시간이 지나갈수록 미이라와 같은 모습으로 돌변하게 되어버립니다.

악마 녀석 두 마리가 기관총을 가지고 사정거리 안에만 들어오면 강력하게 타격을 가해 오는데 목아지가 달아가고 싶지 않다면 신중하게 키보드 컨트롤을 통해서 가드들을 빨리 피해 나가도록 알맞은 방식으로 진행해야만 한답니다.

신중한 플레이를 통해서 지옥이 그 얼마나 두려운 곳인지를 힘껏 알게 해주고 있는 작품이라고 설명드릴 수 있는데, 무서우면서도 꿈에라도 가고 싶지 않은 곳이라는 것을 일깨워 주는데 앞으로는 선행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갑자기 드는군요.

목적지도 모르는 채 달려 나가는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지옥 안에서는 어차피 벗어날 수 없을 것만 같다는 느낌이 들고 있어요.

저 또한 파멸 악마와의 전투 플래시 게임의 마지막 앤딩까지 진행하지 못해서 잘은 모르겠지만 유저께서는 목적지까지 도달하여 어떤 앤딩이 이루어지고 있는지 감상해 보세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