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친 공주의 성 게임 : 기사 퇴치 대작전 – Mad Princess

미친 공주의 성 게임 : 기사 퇴치 대작전 – Mad Princess



이번시간에는 장히 독특한 설정의 미친 공주의 성 게임을 유저분들께 하나 소개할게요. 아름다운 공주가 괴이한 성에 갇혀있다는 소식을 듣고 먼 곳에서까지 수많은 용감한 기사들이 공주를 구하려고 달려옵니다. 하지만 공주는 달려오는 기사들을 폭탄과 트랩을 설치하여 처참하게 죽인답니다.

그것도 모르고 기사들은 계속해서 공주를 구하러 달려오고 있어요. 각 스테이지마다 다양한 방법으로 확 깨닫지 못한 미친 공주는 용감한 기사들을 죽이는 말도 안 되는 황당한 플래시 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미친 공주가 다가오는 기사들을 모두 죽일 수 있게 도와주어야 합니다.

기사 처치 시뮬레이션 미친 공주의 성 게임

기사 처치 시뮬레이션 미친 공주의 성 게임

게임의 초기에는 포탄 하나만 사용할 수 있어요. 포탄은 터지는 시간이 주어지기 때문에 기사가 다가오는 지점에 미리 포탄을 던져야 처치를 할 수 있어요. 보통 두 방에 죽으니까 컨트롤 잘해야 합니다.

스테이지 올라갈 때마다 공주를 가로막는 벽이나 함정 및 날카로운 트랩 또는 석궁 등을 설치하여 기사들에게 큰 위협을 가한답니다.

조작방법 기본: 마우스 숫자키 사용

초기에 보내요. 공주가 돌아도 제대로 돌았는데 화면에서 처럼 생긴 거 봐요. 저게 어찌 웃는 공주 모습인가요? 악마가 따로 없다고 생각되네요. 동영상 한번 참고하시고 해보세요.

오로지 기사들을 죽이겠다는 생각에만 잠겨있는 공주는 도대체 무슨 이유 때문에 그 착하던 공주는 저렇게 악마로 변한 걸까요? 그건 사용자도 모르고 필자인 저도 모른답니다.

 

암튼 사용자는 공주를 도와 모든 스테이지를 무난히 완료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난이도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실패하면 바로 이 되니 바로바로 클리어할 수 있어요.

윽, 저 핏자국. 얼마나 많은 기사들을 죽였는지 짐작하게 하는데요. 오른쪽 공주 핏자국을 보면 미친 듯이 웃고 있는 거 보이시죠? 정말 역겨운데요. 그래도 공주를 도와야 한답니다.

 

공주가 날카로운 트랩을 한 개도 아닌 네 개씩이나 설치해 놓았네요. 우리 순진한 기사들은 그것도 모르고 공주만 바라보고 가는군요. 트랩 지나갈 때마다 체력이 줄어드는 걸 모르나 봐요.

포탄은 대략 3초 후 폭발합니다. 그러니 기사들의 이동속도를 사용자께서는 계산하시어 폭탄을 설치해야 기사들을 무참히 죽일 수가 있어요. 폭탄은 2발 사용하여야 기사 죽일 수 있어요.

 

각 도구를 사용했는데 기사가 공주 앞까지 오면 공주는 오른쪽 화면 밖으로 피신한답니다. 그리고 다시 게임이 플레이되어 사용자는 초기부터 컨트롤하여 기사들을 공격하면 된답니다.

스테이지 좀 지나면 등장하는 아이템이 다양해지는데요. 그만큼 기사들을 죽이는 데 효율적이죠. 특히 자동 석궁 대박입니다. 기사들한테 마구 화살을 날린답니다. 불쌍한 우리 착한 기사들은 말이죠!!

 

정말 방어용으로 딱 알맞는 벽돌 기둥인데요. 기사들은 가로막힌 벽돌을 부수려고 여러 명의 기사가 달려드는데요. 그때 폭탄을 던져주시면 다수의 기사들을 죽일 수가 있어요.

각 아이템을 사용하려면 일정한 돈을 지불해야 되는데요. 돈은 기사들을 잡을 때마다 주워집니다. 값이 싼 폭탄으로 기사들을 제압하면 돈을 보다 모아서 상위 스테이지에서 보다 편하게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어요.

 

게임화면 보시면 바로 저 상태입니다. 벽돌을 부수려고 4명의 기사들이 몰려오죠. 공주는 환한 미소를 띠우며 이때다 싶어 포탄 한 발도 아닌 두 발을 던져 네 명의 기사를 처참히 죽인답니다.

사이코 게임이라고 해도 상관없을 듯싶어요. 미친 공주를 사용자가 도와야 하는데, 그래도 게임 컨트롤하는 재미는 다른 게임 못지않게 재미있어요. 이상으로 미친 공주의 성 게임의 모든 리뷰와 그리고 설명 마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