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모닉 왕국방어: 디펜스 게임! 악마 군단 웨이브 막는 병력 배치 전략

💰 Demonic Flower 공략: 업그레이드와 원거리/근거리 유닛 조합으로 왕국 사수 비법
💖 평화로운 대왕국을 무너뜨리기 위해 무서운 악마 군단들이 눈을 뜨고 도발하고 있으며, 이것을 타개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데모닉 왕국방어 디펜스 게임 (Demonic Flower)입니다. 왕국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 막아내기 위해 수많은 인간 병사들이 전략적인 방식으로 미션을 손쉽게 해결해 나가려 하는데, 마을로 진격해 오는 적들을 막아줘야 하는 막중한 임무를 부여받고 플레이하게 됩니다.
-
플레이 목표: 순쉽게 모두 완벽하게 디펜스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는 미션을 완성도 깊게 완료해 나가며 악의 무리들을 저지해 주세요. 이 시간에 여러 병력들을 업그레이드하면서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게 하세요.
🎮 Demonic Flower 게임 플레이 방법 소개
병력 배치와 웨이브 진행
-
조작법: 마우스
-
병력 배치: 좌측부터 적들이 이동해 오고 있는데, 팻말이 우측에 있으니 클릭하여 원하는 병력을 배치시켜 주시면 적들이 일정 사거리 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손쉽게 최선을 다해 미션을 완성해 줄 수 있는 즐거움을 가져볼 수 있습니다. 모든 화면에 주어진 팻말에 채워 놓는 것이 가장 좋아요.
-
웨이브 구성: 각 스테이지에서는 지금처럼 여러 단계의 웨이브로 준비되어 있는데, 현재는 5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면서 올라갈수록 악의 무리들이 더욱더 강력해지고 있습니다.
-
속도 조절: 진행 속도가 느리다고 생각이 든다면 우측 상단에 서둘러서 돌리기 버튼을 눌러 주시면 두 배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전투 전략과 업그레이드
-
배치 전략: 전방 부대는 몸이 튼튼한 기사들(근거리)로 채워 놓으시고, 후방에는 화력 지원을 보여주고 있는 병력(원거리)을 세워 놓는 것이 가장 현명합니다. 근거리 병력만 집중적으로 배치해 놓는 것보다는 궁사(원거리 공격 유닛)들도 섞어 배치하는 것이 몬스터들을 흘리지 않고 모두 완벽하게 마무리 지으면서 임무를 마칠 수 있습니다.
-
필살기: 가끔 필살기를 사용하여 몬스터들에게 막대한 타격감도 줄 수 있습니다.
-
업그레이드: 높은 레벨에 올라가면 갈수록 몬스터들이 대다수 막강한 방어력과 체력을 갖고 있어 그렇게 쉽게 물리칠 수가 없는데, 유저께서는 공격 무기들을 모두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그 어떤 디펜스든지 업그레이드를 수행해야만 마지막 최종 스테이지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자원 관리: 몬스터들을 잡아낼 때마다 일정한 자원(MONEY)을 채취할 수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사냥해 주면서 일정한 MONEY가 모였다면 서스름없이 빈자리에 병력을 다시 채워 넣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 데모닉 왕국방어 완벽 공략 팁
-
초급 단계
-
전방 팻말에 먼저 배치하여 적의 진격을 막는 방어선을 구축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이후 후방 팻말에 원거리 유닛(궁사, 마법사)을 배치하여 화력을 지원하는 기본적인 ‘몸빵+딜’ 전략을 구사해야 합니다.
-
진행 속도가 느리게 느껴질 경우 우측 상단의 ‘두 배속’ 버튼을 활용하여 자원 획득 및 웨이브 진행 속도를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
-
중급 단계
-
웨이브 단계가 올라갈수록 강력해지는 적에 대비하여 가장 효율적인 공격 유닛(마법사 등 원거리 유닛)의 공격 무기를 우선적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높은 레벨의 몬스터들은 강력한 화력만이 답입니다.
-
필살기는 가장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거나, 대량의 적들이 한꺼번에 몰려오는 마지막 웨이브와 같은 결정적인 순간에 사용해야 막대한 타격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
-
고급 단계
-
자원이 모자란다는 기분이 들 때, 필요하지 않은 자리에 병력을 과도하게 배치하지 않고, 핵심 방어선에만 집중적으로 투자하여 자원을 아껴야 최종 라운드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
붉은색 망토 해골 병사처럼 특정 패턴을 가진 몬스터를 파악하고, 방어력이 높은 적은 마법사의 강력한 원거리 공격으로, 수가 많은 적은 광역 스킬 등으로 제압하는 맞춤형 전투 전략을 구사해야 합니다.
-
전략적인 병력 배치와 꾸준한 업그레이드로 악마 군단의 침공을 막아내고 왕국의 평화를 지켜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