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표 직인을 빠르고 정확하게 찍는 게임, 120초 동안 고득점을 위해서 컨트롤을 하면서 아르바이트를 직접 해보자!!”
지금 이 시간에는 우체국에서 아르바이트라고 하는 추억의 쥬니버 동물농장 플래시게임인데요, 우체국에서 수많은 편지에 직인을 빨리 찍는 아르바이트를 하게 됩니다.
120초 동안 정확하고 신속하게 우표 직인을 찍어 고득점을 획득하는 목표로 삼고 있는 게임입니다.
각종 우표 색상과 인주가 일치를 해야 하만 통과할 수 있고 또한 우표가 붙어있진 않은 편지들은 반송을 클릭하여 직인을 찍어 내는 형태로 여러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추억의 우표 직인 찍기게임 조작 방법
마우스 사용
우체국에서 아르바이트 네이버 게임 플레이 방법
플레이를 할 때 한번 직인을 찍을 때 인주도 똑같이 한 번씩 클릭해야 하고 또한 인주를 클릭했다고 해서 같은 직인을 찍는 것을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참고하면서 플레이를 하면 됩니다.
- 게임이 시작되면 오른쪽 화면에는 총 4가지의 인주로 보라 분홍 하늘 빨간색이 있으,며 왼편에는 우편엽서가 가지런히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순서에 맞게 엽서에 달려 있는 우표 색상과 오른쪽에 있는 인주와 똑같이 적용을 시키면 됩니다.
- 만약 다른 색상을 조작하게 되면 -1점이 차감되며 정확하게 작업을 성공시키면 4점이 가산되는 룰을 가지고 있어요.
- 그리고 주의해야 할 점이 한 가지 더 있는데 실수를 하면 부정적인 점수를 받는 것은 당연하지만 정해진 시간마저 몇 초가량 줄어들고 있어 그만큼 미션에서 높은 점수를 만들기 어려워지게 됩니다.
- 또한 자주 실수하는 것은 똑같은 색상의 엽서가 등장하면 인주를 다시 찍지 않고 그대로 찍는 경우인데 뭐 이때는 시간이 줄어들거나 점수가 차감이 되지 않으며 단지 그만큼 불필요한 행동에 대한 시간만 소비될 뿐이죠.
그러면 지금부터 추억의 쥬니버 동물농장 플래시게임을 하면서 정확한 작업으로 점수를 올리시고 엽서에 달린 우표와 일치하는 인주를 정확하게 찍어주시면서 다양한 임무들을 실수를 하지 마시고 모두 완료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