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할 때 즐기면 상당히 좋은 인펙토네이터 2 좀비 바이러스 감염 게임으로 미친 과학자가 무서운 병균을 가지고 마을 곳곳에 투입시켜 모든 사람들을 공격하여 생존자가 하나도 없도록 만들어 버리는 미션을 가지고 진행됩니다.
최초 감염이 된 사람들을 좀비로 돌변하면서 주변에 있던 사람들을 공격하지만 느린 스피드와 얼마 가지 못하는 지속시간 때문에 그렇게 임무를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업그레이드를 충실히 해야 할 만큼 많은 시간을 끈기 있게 두고 진행해야 하는 작품인데 긴 시간을 필요로 하는데 심심풀이용으로 즐겨 주시기에 그만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Infectonator! 2 시뮬레이션 전략 게임 조작법 : 마우스 사용
미친 과학자의 바이러스 실험: 인펙토네이터 2 좀비 바이러스 감염 게임 팁
우선 바이러스는 사람에게서 퍼져 나갈 수가 있으니 가장 많은 유동인구가 있는 곳을 지정하여 타깃을 정해 주신다면 사용하는 것이 가장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게 만들어져 있어요.
좀비로 돌변하게 되면 최초에는 7초 정도만 살아 움직이면서 자동으로 죽어 버리고 말아 버리고 있으니 무서워 달아나는 사람들을 모두 잡아 내기란 힘들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어요.
유저께서는 6가지의 기능들을 올려 줄 수가 있는데 특히 오래 버틸 수가 있는 체력 그다음 이동속도를 지금 현재 보다 2배에 가깝도록 빠르게 할 수가 있는 스피드를 우선적으로 올려 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사람들은 바이러스뿐만 아니라 강력한 범위 공격을 이루고 있는 수류탄이나 또는 다른 물리적인 공격 무기를 사용하면서 처치할 수 있으니 필요에 따라 골라 가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직접 완성되어 있는 좀비 부대를 컨트롤하여 원하는 위치에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에 침투 시켜 더욱 복잡하게 공격을 가할 수가 있으니 한순간 주변에는 아비규환이 되고 말아 버리죠.
각 지역마다 현재 살고 있는 사람 수를 파악할 수 있으니 초기 시작 점에는 적은 인원수를 갖고 있는 마을을 순차적으로 공격해 주시는 것이 효과를 알 수가 있습니다.
하나씩 클리어 해나가면서 유동 인구가 많은 마을로 진입하게 되면 권총이나 또는 다양한 공격 무기를 갖고 있는 유닛들이 다수 등장하고 있어 좀비로 변한다 할지라도 쉽게 제압당한답니다.
큰 마을로 들어가 공격하기 위해서는 여러 차례 높은 수치의 업그레이드만이 바이러스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 갈 수가 있으니 돈을 꾸준히 벌어 가주면서 플레이해주세요. 클리어할 수 없는 공간이 나타나면 계속해서 한 단계 낮은 곳에서 앵벌이 모드를 통해 많은 양의 돈을 모아 주면서 현재 보다 높은 스텟을 올려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유저께서 마을을 모두 점령할 때마다 긴급 뉴스가 진행되는 것을 볼 수가 있는데 사람들을 대상으로 공격하는 것이지만 지루할 때나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그만인데 지금 인펙토네이터 2 좀비 바이러스 감염 게임을 하면서 큰 재미를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