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스님의 유혹을 피하는 추억의 플래시 게임
귀엽고 사랑스러운 참아야 하느니라라고 하는 엔아트박스 추억게임을 지금부터 즐겨볼 텐데 먼저 소개를 하자면 경치 좋은 곳에서 두 명의 스님이 수련을 합니다.
하지만 주변에는 맛 좋은 음식들의 냄새가 흘러나와 작은 스님이 큰 스님으로부터 혼나고 있어요. 여러분은 작은 스님이 여러 가지 유혹에 넘어가지 않도록 캐어하는 목표로 삼고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아래쪽에서 필자가 임무를 풀어나가는 방법에 대해서 리뷰로 설명을 드리니 그 유혹들을 어떻게 지혜롭게 풀어나가는지 천천히 배워보자고요.
게임 조작 방법
마우스 사용
참아야 하느니라 플래시 게임 팁
플레이를 할 때는 정해진 시간 동안 작은 스님에게 달려드는 속세의 유혹으로부터 도망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줘야 하는데 마우스를 이용하여 컨트롤 하게 되는데 열심히 플레이해 주세요.
- 생선부터 해서 계란, 담배, 여자, 고기 총 다섯 가지의 유혹들이 마구잡이로 뛰쳐나오는데 열심히 피하면 되는데 한자리에 2초 이상 고정해 있으면 기회가 한 번씩 사라질 수밖에 없으니 아무 곳이나 신속하게 이동하는 것이 좋아요.
- 팁을 하나 드리자면 가능한 시계 방향 또는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것 같아요.
- 그렇게 하면 목표 시간이 다할 때까지 한 번도 유혹에 시달리지 않고 퍼펙트하게 넘어갈 수 있습니다.
- 게임 진행 반야 신경이 계속해서 귓가에 흘러나오는데 이상하게 마치 할아버지가 자장가를 불러주고 있는 듯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졸음이 밀려오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여러분은 엔아트박스 추억게임을 재미있게 즐기면서 꼬마 스님이 더 이상 속세의 유혹으로부터 더 이상 고통받지 않고 큰 스님과 함께 수련을 열심히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세요.